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선크림계 조상님 - 니베아 썬크림 리뷰 😎 ft. 선 페이스 영 에이지 크림 (원산지 독일/폴란드 비교) Nivea Sun Face Young

by 지뚜♡ 2023. 5. 4.

안녕하세요~ 지뚜입니다! 🙂

다들 잘 지내고 계시지요~!!? 👋👋😃

 

요즘 태양이 뜨거워 지고 있는데요~~! 🌞🌞

여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단 거겠쬬!!? 🤭🤭🤭

곧 있으면 더위 폭발 🥵  습한 여름을 💦 맞이할 생각에 벌써 넘넘 떨리네요 ㅎㅎㅎ 🫠🫠🫠

 

피부에 안좋다는 햇빛을 막으시고자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들이 부쩍 많으실텐데요~~! 🧴🧴🧴

 

그래서 오늘은 피부의 친구~ 선크림, 그중에서도 선크림계의 꼰대~~!! 조상님!!!

니베아 선크림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

 

들어가기에 앞서,, 🙋🙋

가성비 갑!! 다이소 초초스랩 선크림을 리뷰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조을거같네용~~! 👇👇👇

 

https://jiddu.tistory.com/119

 

다이소 초초스랩 선크림 베이비 핑크 현실적인 후기 ft. 삼천원 vs 니베아 선크림 비교 Sunscreen Revi

안녕하세요~! 다이소에서 득템한 선크림, 초초스랩 선크림 베이비 핑크 전격 리뷰입니다~!!! +니베아 선크림과 크기와 발림성 등 비교해볼게요~! 초초스랩 선크림 베이비 핑크 30ml (ChoCho's Lab Sun Cr

jiddu.tistory.com

 

 

니베아 선 페이스 영 에이지 크림 😎 Q10 큐텐 50ml

저는 이 제품을 한 네통 이상 쓴거같아요~~!

처음엔 솔직히 별로였어요  향도 그렇고 제형이 조금 투머치였었던 기억이 나네요😰😰

첫인상은 별로였지만 여러번 써본 결과 제 최애템이 되었답니다!!

 

향은 역시 선크림계의 조상님답게 조금 중후한?! 머리아플수도있는?

과한 베이비파우더향?이 나요ㅎㅎ

 

제형은 조금 마요네즈 스러운!? 꾸덕 전전전쯤 단계로 마냥 가볍지만은 않은 조금 무거운 스탈이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겨울엔 참 더 잘 썼답니다!! 피부를 보호해주는 느낌 낭낭해요ㅎㅎ

 

유수분도 적절한 느낌,, 바르고나면 반질반질해서 건성인 분들도 마니 조아하실거같습니다!!

물론 지성 피부도 나쁘지 안고요ㅎㅎ

열심히 쓰는중이에요 ㅎㅎ
원산지: 독일

위 선크림은 독일 원산지이구요~~!

아래 사진은 폴란드가 원산지에요~!

 

둘 다 인터넷으로 시켰는데 색깔이 조금 달라서 자세히 보니 (스티커 제거)

원산지가 다르더라구용

 

 

독일 선크림은 색깔이 더 하얬어요~!

폴란드 선크림은 좀 연노란색?!이였구요 ㅎㅎ 샐러드 드레싱처럼~~!

 

그런데 바르면 둘 다 색깔은 티 안나게 투명하게 잘 발렸어요ㅎㅎ

 

제형 차이에선 펴바를땐 독일 제품이,

바르고 나서는 피부 표현이나 피부에 더 잘 맞는?!건 폴란드산였던거 같아요ㅎ

 

뭐랄까 폴란드산은 더 슥슥 발림성이 쉽고 덜 선크림 느낌인거같은데
바르고 나선 의외로 착붙!? 한거처럼 쫀쫀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더 잘해줄거같은느낌이랄까요!!??
비옥하고 산뜻 쫀쫀 기름진 느낌~~!

 

그에 비해 독일산은 조금더 발림성이 둔탁!?? 해서 겨울에 사용감이 더 조은거같아용ㅎㅎ
튼튼한 피부 갑옷같은 느낌ㅎㅎ

바르고 난후엔 폴란드산 같은 경우 내몸에 꼭 맞는 착붙 옷같다면 독일산은 아빠옷입은듯한 느낌랄까용ㅎㅎ

 

위: 독일산 / 아래: 폴란드산 폴란드산이 좀더 노랗죠!?

첨에 폴란드산 받고보니 용기 겉부분에 덕지덕지 스티커 붙은거며 색깔도 좀 노란색이여서 변색된 느낌들구
검색하면 정보도 별로 없고 그래서 가짜거나 잘못온줄알고 긴가민가하며 사용했는데

쓰다보니 폴란드산이 더 맘에 드네용ㅎㅎㅎ


그런뎅 사람마다 다를수 있구 둘다 비슷비슷해요~~! ㅎㅅㅎ

인터넷으로 시키면 원산지까지는 구분하기 어려워서 그냥 오는대로 사용한답니당ㅎㅎ

 

결론은 기초를 제대로 했다~~! : 폴란드
기초를 잘 못했다~~!? : 독일
입니당ㅎㅎ

폴란드산-스티커로 가려져잇어요
원산지: 폴란드 ㅎㅎ

다가오는 여름-!!! 일상에서나 바닷가 피서지 휴양지에서나, 🏄‍♀️🏝️⛱️🏖️🌄

이제 니베아 영 에이지 선크림으로 무장해보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