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비욘드 엔젤 아쿠아 비건 수분 진정 크림 150ml 후기 - 오아이오아이 스트랩

by 지뚜♡ 2022. 9. 5.

안녕하세요~! 행복한 지뚜입니다!!

 

오늘은 비욘드 엔젤 아쿠아 비건 수분 진정 크림 150ml 후기 - 오아이오아이 스트랩 리뷰를 들고왔어요ㅎㅎ

현재 올리브영에서 특가 세일 하고있는데요~!

우선 사진부터 보실까요~~?!?! φ(゜▽゜*)♪

행사 기간 9월 7일  추가 할인 꼭 적용하세요~!!!

1+1 총 두개 17,800원

개당 8,900원에 득템했습니다!!

 

행사가 9/7 낼모레까지 추가 할인있어서 잘 활용하시면 조을거같네요~!

 

실제로 온라인 오프라인 다 찾아봐도 현재 올영 세일이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있습니당ㅎㅎㅎ 구매에 참고하시구요~~!

제가 애정하는 이 수분크림,

몇년 전부터 이거로는 한번도 트러블 나지 않고 잘 쓰고있어요~!

 

중간 중간 여드름 때문에 다른거로 바꿔써본적이 있는데, (여드름 난 이유가 비욘드 수분 크림때문은 X)

이거보다 더 비싸다는 피지오겔, 세타필, 달바 등등 써봐도

이게 젤 무난하고 가성비 좋아서 진짜 최고입니다~~!

 

훌륭하게 주름을 없애준다거나 하진 않지만,

무난하게 수분 공급에 충실해서 아주 조아요~~!

 

그런데 이번에 비건 버전으로 리뉴얼돼서 더 좋아진거같은거 있죠?!

실제로 써보고 비교해보니,

예전거보다 확실히 더 무난해지고, 순해진걸 느꼈어요~!

그런데 수분은 더 공급해주는 느낌!!

더 편안하면서도 수분은 더 잘 채워주더라구요ㅎㅎ

 

밤에 마니 바르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안정되어져 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ㅎㅎ

여드름에 안조은 영향도 업고요!!! 피부에 저자극인~~! 비욘드 수분크림 아주 칭찬해ㅎㅎ

성분이 더 조아져서 그런가봐요ㅎㅎ

청정자연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 추출물과 2종의 히알루론산 등 함유한 비건 인증 포뮬러로

피부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네요ㅎㅎ 실제로 좋은 성분이 마니 포함되어져있네요~!!

유통기한도 넘 좋죠~?!?! 무려 2025년 6월까지!!

약 3년은 갠찬네요ㅎㅎㅎ 물론 그보다 훨씬 전에 이 두 통을 다 쓰겠지만요ㅎㅎ

아끼지 않고 매일매일 열심히 발라주고 있습니당ㅎㅎㅎ

예쁜 하늘색의 증정품~~!

비욘드 수분크림 x 오아이오아이 폰 스트랩입니다ㅎㅎㅎ

그런데 이번에 오아이오아이?!와 손잡고

폰 스트랩 증정 기획까지 하더라구요ㅎㅎㅎ

다음에 폰 스트랩 끼면 알려드릴게요ㅎㅎ

색깔이 아주 영롱하고 비욘드 수분크림에 맞게 순한 하늘색이에요ㅎㅎ

 

 

이만 비욘드 비건 수분크림 올영 세일템, 오아이오아이 폰 스트랩 증정품 후기를 마칩니다ㅎㅎㅎ

그럼 모두 조은 하루 보내세요~~! \^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