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콜게이트 치약 & 가그린 현실적인 리뷰!! 흰 페이스트 치약 강추

by 지뚜♡ 2022.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일리 필수품인 치약 리뷰입니다~! +치약 친구 가그린ㅎㅎ

콜게이트 치약 유명하죠ㅎㅎ

젤 타입이 아닌 페이스트, 쉽게 짜서 쓰는 흰 치약이에요ㅎㅎ

현실적인 리뷰 보실까요!!

다들 집마다 있으시죠?! ㅎㅎ

Maximum Cavity Protection

충치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나봅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젤이나 겔 제형보다는,

이렇게 흰 페이스트 제형을 조아해요~

이런 치약류가 왠지 더 치약스럽달까ㅎㅎ

종종 보이는 치약 끝 색 라벨의 의미!!!

전 잘 머르겠지만 초록색이라 조은거겠쬬?! ㅋㅋ

PLUS CALCIUM!!!!!

콜게이트 치약 성분에 칼슘도 추가로 포함되어있나 봐요ㅎㅎ

칼슘은 다들 아시다시피 뼈에 좋다고 하죠~ 치아 법량질을 지키는 칼슘!! 콜게이트 치약 좋네요~~

Strong Inside. Smiles on the Outside.

외유내강이란 표현인거 같네요~

안은 강하고, 밖으론 웃는다!!!

콜게이트 치약으로 환히 웃으며 속은 튼튼한것을 느끼실수 있으실거에요ㅎㅎㅎ

우리 모두 외유내강 이!!! = 외유내강 인생~~!

자 이제 가그린 제로 550ml를 보실까요ㅎㅎ

왜 제로냐~~! 무려 알코올, 에탄올 무첨가여서에요!!

저자극이네요ㅎㅎ

숨어있는 충치 원인균까지 살균한다고 합니다ㅎㅎ

뮤탄스균 무려 99.9% 살균~!! 거의 100%로 보아도 무방하죠!!? ㅎㅎ

가그린 제로의 산뜻함을 잘 보여주는 투명하게 비치는 용기에요ㅎㅎ

사용기한도 2024년 가을까지여서 넘 좋네요~!

가그린 사용 시 침투, 살균, 마지막 불소코팅까지 완벽한걸요~~!!

동아제약 가그린 칭찬해ㅎㅎ

우리 모두 외유내강 환희 웃는 치아 관리해요~!!

이상 콜게이트 치약, 가그린 제로 현실 후기였습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