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젠타졸 구충제 후기 ft. 오렌지 맛

by 지뚜♡ 2022. 9. 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젠타졸 구충제 후기를 들려드릴까해요ㅎㅎ

 

며칠 전 부모님과 참치회를 먹었는데요~

저희 집은 항상 간절기엔 구충제를 먹더라고요?!!

 

겸사 겸사 엄마께서 구충제 구매해주셔서

먹어본 후기입니다ㅎㅎ

 

한 박스에 총 6정이고, 아래 약사님이 써두신거처럼

3인용입니다~~!! 즉, 1명당 총 2정을 먹으면 됩니다ㅎㅎ

 

그런데 간때문에 한번에 2알 먹는거보단,

한번에 1알씩 일주일에 걸쳐 나눠먹는게 좋다고 하네요ㅎㅎ

 

그래서 전 1알 먹고 또 다음주에 한알 더 먹을 예정입니다 ㅎㅎ

앞, 뒤 모습이에요ㅎㅎ

맛과 향은 오렌지 맛이 나는거같아서 맛있?!었네요ㅎㅎ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됩니다~~!

 

이만 구충제 솔직 후기였습니다. φ(゜▽゜*)♪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