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다이소 초초스랩 선크림 베이비 핑크 현실적인 후기 ft. 삼천원 vs 니베아 선크림 비교 Sunscreen Review - ChoCho's Lab

by 지뚜♡ 2022. 8. 30.

안녕하세요~! 다이소에서 득템한 선크림,

초초스랩 선크림 베이비 핑크 전격 리뷰입니다~!!!

 

+니베아 선크림과 크기와 발림성 등 비교해볼게요~!

 

초초스랩 선크림 베이비 핑크 30ml (ChoCho's Lab Sun Cream Baby Pink)

니베아 선 페이스 글로우 선크림 40ml (Nivea Sun Face Glow Sun Cream)

 

우선 초초스랩 선크림입니다!!

먼저 가격이 정말 혜자네요~~!!

30ml에 단돈 삼천원~~!!

 

초초스랩 X 다이소의 강점!!!!!!!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ㅎㅎ 무려 3년후, 2025년 1월까지!!

SPF 50+에 PA++++!!! 무려 쁠쁠쁠쁠!!!

성분도 좋네요ㅎㅎ 징크옥사이드가 두번째로 위치했어요

무기자차입니다ㅎㅎ

 

향료는 맨 마지막에 위치해있네요~~! 뭔가 찐분홍상큼향이 났어요ㅎㅎ

크기 비교입니다ㅎㅎ 초초스랩 선크림은 30ml로

오른쪽 니베아 40ml보다 가볍고 아담한 사이즈에요~~! 

 

찹찹찹 짜보았어요~~! 징크가 들어가서 그런지 정직한 하얀색이네요ㅎㅎ

위쪽은 니베아 선크림 펴바른것입니다~!

맨 밑이 다이소 초초스랩 선크림에요~!

눈처럼 하얀거 보이시죠?!

 

니베아는 유기자차,

다이소 초초스랩 선크림은 무기자차 (징크 포함)여서 유독 더 하얗게 표현되네요!!!

맨 위부터 from the top to bottom

니베아 선 페이스 오일 컨트롤, Top: Nivea Sun Face oil Control

니베아 선 페이스 글로우, Middle: Nivea Sun Face Glow

다이소 초초스랩 톤 캡처 선크림!!! Botton: Cho Cho's Lab Ton Capture Sun Cream

Left to Right: ChoCho'sLab, Nivea Glow, Nivea Oil Control

펴바르면 초초스랩 선크림이 좀더 뻑뻑하게 문질러지고요

맨 위 니베아 선크림은 조금 더 부드럽게, 묽게 잘 발려지긴 합니다~~!

왼쪽부터: 초초스랩, 니베아 선페이스 글로우, 니베아 선페이스 오일컨트롤

각각 모두 다 완전히 다 발린모습에요!!!

다 잘 스며들어서 눈에 잘 안띄죠?!

BUT 잘 보시면 맨 왼쪽이 좀더 백탁처럼 하얗게 된걸 보실수 있어요~

 

초초스랩 선크림이 좀더 보송보송하고 화사하게 표현되어지네요ㅎㅎㅎ

니베아는 촉촉합니다!!

 

Bare face

맨 얼굴 쌩얼이에요ㅎㅎ

ChoCho's Lab - Kinda Chalky

맨 얼굴에 초초스랩 선크림을 펴발라줍니다!!

But easily spreadable :)

다 펴바르면 이렇게 말끔히 삭 흡수되어 피부가 좀더 화사해지네요ㅎㅎㅎ

마치 선크림 묻은듯한 입구 비주얼

초초스랩 입구입니다!!!!

입구에 하얀 부분은 원래 저런거에요ㅎㅎ

선크림 잔여물이 아닙니다!!! 플라스틱 원래 모양에요ㅎㅎ

삼천원에 이정도면 아주 훌륭해요 칭찬해~~!!

Only KRW 3,000 (around USD 2.5)
Exp. Date on the Top

이상 나중에 또 재구매할 의향있는 다이소X초초스랩 썬크림 리뷰였습니당~~! φ(゜▽゜*)♪

 
I got Chocho's lab sunscreen baby pink from daiso
and compared with Nivea sun cream :)
Loved both sunscrean! Basically both are amazing!!
 
Please drop comments for any questions / thoughts!!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