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다이소 초초스랩 립 틴트 현실적인 후기 - 퍼플로즈, 레드튤립 - 스위치온 벨벳 전격 리뷰 ft. 삼천원 // Korean Lip Tints R

by 지뚜♡ 2022. 8. 30.

안녕하세요~! 다이소에서 득템한 틴트 전격 리뷰하겠습니다ㅎㅎ

 

초초스랩 립틴트!! 조성아 틴트 ft. 퍼플로즈, 튤립레드

 

결론은 싸고 좋네요~!! 가성비 갑입니다! (개당 3,000원) // around USD $2.5 each

색깔도 이뻐요~ 향도 초코향으로 낫 베드!! // smells like chocolate!

 

다만, 역시 이름 벨벳답게 조금 건조?! 해서 립밤 전후로 마니 발라줘야 될거같습니다

 

 

개당 삼천원 정말 싸네요~~!

색깔별로 사려다가 그래도 이 치솟는 물가ㅠㅠ

 

딱 두개만 골라봤습니다!!

퍼플로즈 & 레드튤립~! // Purple rose & red tulip

 

 

먼저 퍼플로즈부터 보시죠ㅎㅎ

 

Purple Rose
퍼플로즈 팁 어플리케이터에요~!! 원래 이렇게 잘 뭉쳐요ㅠ 원래부터 잘 뭉치고 떡져있네요
엄마 팔 등장~~! 왼쪽 퍼플로즈  & 오른쪽이 레드튤립 입니다!! // L: Purple Rose / R: Red Tulip

왼쪽: 퍼플로즈

오른쪽: 레드튤립

 

질감은 보시다시피 아주 촉촉하지도, 스틱처럼 뻑뻑하지도 않는

벨벳 제형이에요ㅎㅎ 차분히 발려지고요

 

그런데 팁으로 찍는대로 원래가 잘 뭉쳐나와서

조금씩 슥삭 발라야될거같네욯ㅎㅎㅎ

왼쪽이 퍼플로즈, 오른쪽이 레드튤립이에요~ // L: PR / R: RT

퍼플로즈는 레드튤립보다는 좀더 차분하게 말린 장미 mlbb 서타일로 톤다운된 색이 나와요ㅎㅎㅎ

레드튤립이 좀 더 쨍-하고 빠르고 쉽게 캔디/짙은 빨강으로 발색돼요ㅎㅎ

 

양이 좀 많이 나와서 양조절 잘 해야될거가타요ㅎㅎ

문지르면 저렇게 예쁘게 발색되어요~~!!

 

입술에 착 바르면 더 잘 이쁘게 표현된답니다ㅎㅎㅎ

 

향은 단 초코향이 나구요ㅎㅎ

가격이 워낙 싸서 부담없이, 잃어버릴 걱정, 염려 없이 가볍게 쓰기 좋네요ㅎㅎㅎ

여행갈때나 학원 동네 마실 앞 등 신경쓰지 않고 막 바르기 조을거 같고요ㅎㅎ

 

이상 삼천원에 적당히 쓰기 조은,

데일리로 무난한 다이소 초초스랩 틴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φ(゜▽゜*)♪

 
 
They are so easy to find in Korea because the brands are available in all Daiso stores, which are very accesible & popular in here Korea :)

The tints are cheap - sold around USD 2.5 (KRW 3,000) each so younger students are mosty using it - but still adults also love them so much!
 
🔴Pros: Great value, nice colors, can be easily found
🔵Cons: A bit dry formula - but still it's pleasurely usable for daily us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