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순" 내 최애 원픽

by 지뚜♡ 2022. 8. 30.

안녕하세요 지뚜입니다ㅎㅎ

요즘 더 눈이 건조하고 뻑뻑한거같아요~

 

그래서 전 평소에 인공눈물을 달고 사는데요, 제 일상의 필수템,

프렌즈 아이드롭 순 점안액 리뷰입니다~~!

사이즈가 최근 더 커졌네요ㅎㅎ 14ml에요

전 항상 분홍색을 써요ㅎㅎ 파랑, 초록색 등 있는거 같던데

전 청량감 0 약한 분홍버전을 씁니다~

 

전에 청량감 있는것도 써봤는데 눈이 좀 화~한거같더라구요!!

사용기한도 넉넉합니다ㅎㅎ

건조한눈,

렌즈착용시,  (모든 렌즈 사용)

피로한눈,

눈의 불쾌감 등등에 조은

 

프렌즈 점안액 최고에요~~!!

보관은 실온보관에요ㅎㅎ

하루에 5~6회 점안하라는데,

전 그 세배는 넣는거같네요ㅠ 그래도 아직 문제 없었습니다!! ㅎㅎ

무색투명해요ㅎㅎ

투명한 플라스틱병에 담긴 인공눈물 조아요~~!

제이더블유중외제약 베리굿 궁디팡팡~!!!

그런데 기술 제휴 선

센주?! Senju Pharmaceutical과 기술 제휴했나보네요ㅎㅎ

 

이상 제가 몇년간 잘 쓰고있는 프렌즈 분홍색 인공눈물 후기였습니다~! (((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