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공병 리뷰 -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퓨리파잉 포밍 젤 폼 클렌저 후기!!

by 지뚜♡ 2022. 9. 1.

안녕하세요~!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퓨리파잉 포밍 젤 폼 클렌저 후기입니다ㅎㅎ

 

공병 후기이고요 아래 사진 보시면 다 써서 텅 빈 모습이네요ㅎㅎ

다행히 사용기한 2022/10 전까진 썼네요ㅎㅎ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쓴 거 같은데,

 

이 제품 좋은점은

저자극!! 자극이 없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약산성에요~ 미끌미끌이지만 사용하다면 촉촉한것 느낄수있어요ㅎㅎ

 

세정도 충분히 잘 됩니다~ 거품도 잘 나구요ㅎㅎ

선크림 바르면 전 이걸로 두번 세안해요~ 말끔!! ㅎㅎ

 

결론은 별 탈 없고 무난한 젤 클렌저이고,

저 한창 여드름 날땐 이걸로도 어떻게 안되긴 하더라구요 ㅠㅠㅠ 수습불가 여드름 ㅜ

 

 

다음에도 쓸 용의가 있는데 가격이 좀 나가다보니 조금 더 다른거 써보고

이거만한게 없으면 그때 다시 살 예정입니다ㅎㅎ

 

이만 솔직후기였습니다!!! O(∩_∩)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