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다이소 조립식 헤어롤 50mm 단돈 천원! ft. 가성비 갑

by 지뚜♡ 2022.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머리 있는 분들의 필수품!!!

헤어롤 리뷰입니다~~!

 

다이소에서 단돈 천원!!!

게다가 조립식이여서 너무 편해요~

가성비 굿입니다~~!!

 

전 반개만 쓰면 딱이더라구요ㅎㅎ

적나라한 앞머리 사용 리뷰입니다ㅎㅎ

귀여워요~ 2단 분리도 가능하고, 이렇게 따로 따로 하나씩 따로 쓸 수도 있습니다

합체!!!

50mm에요ㅎㅎ 이정도면 옆머리도 충분히 가능하겠는걸요~?@!

스타일링도 다양히 할수있네요ㅎㅎ

귀여운 앞머리, 정수리 볼륨, 옆머리, 웨이브..

다이소에서 파란색, 핑크 분홍색 있었는데

저는 파란색 선택했는데 시원한 색깔여서 좋네요~~~!

 

 

이상 다이소 천원 분리식 조립식 헤어롤 리뷰였습니다!!  (o゚v゚)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