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지뚜는 빨래왕~🫧 브라이트 액체 세제, 스너글 섬유 유연제 리뷰! ft. 테크

by 지뚜♡ 2023. 5. 2.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뚜입니다! 😀
넘 오랜만에요~!! 잘 지내고 계셨지용~~?! 😆
 
오늘은 빨래 필수템! >>> 세탁 세제와 섬유유연제 리뷰 <<< 를 들고 왔습니당~~! 🫧🫧🫧🫧🫧
 
현재 저는 LG 트롬 세탁기를 쓰고있어용~~!
일명 통돌이라고 하죠ㅎㅎ
 
저는 다이소에서 산 무궁화표 POWER 소다버블 브라이트를 가장 애정합니다!
이유는 세탁 후 개운함과 향이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이지요ㅎㅎ 🩷🩷🫶🫶🫶
 

드럼용 브라이트~! 벌써 3개째 쓰는거같아요ㅎㅎ

LG생건에서 나온 테크도 있지만 두번만 써봐도 딱 별로더라구요ㅠ
역시 세탁은 무궁화가 짱..!
세탁 비누도 무궁화가 짱!!!!🌺👍👍👍

테크 언제 다 쓰나 ㅠㅠ
1위라는데 개운함과 상큼함이 브라이트만큼은 아닌듯한..! 쪼금 텁텁한 느낌 ㅠ 2018년까지 1위였다네용~



글구 제가 쓰고있는 섬유유연제는 스너글 블루 스파클이에요~! 💙💙💙💙💙
그러고 보니 브라이트, 스파클  모두 다 개운함이 느껴지는 이름이네요~~!? ㅎㅎ 🧐🧐



스파클은 향이 정말 좋아요~

비오는날만 조심하면 꽤 괜찮은 섬유유연제랍니다!

제가 살땐 안팔아서 인터넷 직구했는데,
아마 작년 말쯤부터 스너글 한국에서 판매 런칭한거같더라구요ㅎㅎ

용량 무려 거의 5L~! 잘 쓰고 있답니다ㅎㅎ
따르기 쉽도록 설계ㅎㅎ 파란 버튼 누르면 나와요~~!
사용설명 그림처럼 눕혀서 파란 버튼 누르기만 하면 쫄쫄 잘 나옵니다ㅎㅎ

 

옆면이에요~ 본체가 참 두껍죠!!? 양이 많습니당ㅎㅎ

이상 저의 빨래 파트너~
무궁화의 브라이트와 스너글 스파클였습 리뷰였습니당!! 😆😆
 
빨래 용품은 LG생건보다는 무궁화~
테크보다는 브라이트!!!
 
여러분은 어떤 제품 쓰시는지요~~!?
아래 댓글에 추천해주시면 사용하구 리뷰올릴게요!! 😁😁

모두들 방금 마친 빨래처럼 개운하고 조은 하루 보내세용~~!!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