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다이소 - 심슨 플렉스 Simpsons Lovers FLEX Ft. Doh!! 도너츠

by 지뚜♡ 2021. 5. 17.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심슨을 좋아하는데요~!이유는 심슨하면 도너츠, 웃음, 꿀잼, 사랑이기 때문이죠~

 

한두달 전 쯤 되었을까요?괜히 공책을 또 사려다가, 그러던 중 우연히 다이소에서 심슨 문구류를 발견했지 뭡니까~~!!!

 

말이 필요 없죠 사진으로 보시죠!!!!

심슨 플렉스,, 펜 제외
가격이 언뜻 보이시죠!? 가격도 착하답니다 ㅎㅎ

 

귀여운 리사 똑똑한 리사 손에 책들고 눈은 앞만 보는 리사  #공부는_손으로_느끼는것 #눈은_안전히_허공에

 

심슨펜 - 나머지 세 펜은 안심슨! 색깔이 이뽀서 ㅎㅎ
귀여운 아기 심슨 - 매기 심슨 ㅎㅎ 배가 너무 귀엽쬬ㅠ
똑똑하고 예쁜 Lisa Simpson!
코 후비는 맽?! 맷 ㅎㅎ 인둣요 왼쪽 아래에 적혀있넹 ㅎㅎ  넘 자연스러운 그의 손가락,,, 웃는 여유
배, 수학, 과학, 공책, 역사! 1/1 = 1와 아인슈타인 공식! +중고생용이지만 삽니다~ㅎㅎ
보라색의 흥과 여유가 있는 리사!!
힙하디 힙한 Lisa ㅎㅎ

개인적으로 마지막 사진의 문구가 참 맘에 듭니다.

물론 사진도 맘에 들지만요!

"I don't think I'm weird" 가 아닌,

"I don't think / I'm weird" 로 저는 해석하고 싶네요 ㅎㅎ 왜냐면 더 재밌으니까요!! xD

 

이상 다이소 가서 첨으로 가슴 떨리는 구매 경험을 한 심슨 노트/공책/받침대/펜 등 각종 문구류 후기였습니닷~~~!! xD

 

판매가 언제 끝날지 모르니 심슨 팬분들은 어서 goods 줍줍 겟하세요!!!! :D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