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셀파인 골프 선블록 - 엄마가 추천하시는 용량 많은 선크림! 🌞🌞🌞

by 지뚜♡ 2021. 5. 15.

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선크림의 계절이 오고있쬬!!

그래서 셀파인 골프 선블락 리뷰 시작합니다~ 함께 보시죠!

**특징: 1) 용량이 아주 많음, (무려 500ml @_@ !!!)
2) 제형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음, (나는 좀 끈적한거 같은데 엄만 갠찬으시다고 하네요!)
3) 햇빛 차단엔 효과적인듯! (사용자 엄마의 후기)

다들 펌핑형은 머리부분?! 누르는 부분만 손에 가지 않나요,, 몸체엔 먼지가 있을지라도 펌핑부분은 깨끗합니다!
제조사, 판매업자 모두 = 미도화장품 이네요! 오랜만에 보는 미도화장품,, 하리수가 생각나는 미도 화장품!

성분표기입니다~
정제수,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아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 에칠헥 실살리시리레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 프로필렌글라이콜 등등 입니다!

그런데 화장품 원료 정보 알려주는 화해 앱에선 성분이 다소 다르네요~ (아래 사진)
화해 앱 상 성분: 정제수, 에틸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미네랄오일, 에칠헥실살리시리레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 프로필렌글라이콜 등등 입니다!

용량이 다르다고 성분이 달라지는건지 모르겠지만,
둘의 차이는 미네랄 오일의 배합이네요!

해외층 타겟인가봅니다! 영문으로도 써져있네요~

저는 끈적거려서 좀 그랬지만,
엄마는 강추하셔서 호불호가 있습니다~

야외활동, 아웃도어, 골프, 낚시, 수영 등등 하시는 분에게 더 적합할듯해요!

이상 셀파인 골프 썬크림 솔직 후기를 마칩니당 ㅎㅎ

모두 선크림 잘 챙겨바르셔서 피부 보호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