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음 zip

[영화리뷰] Paycheck 페이첵 ft. 국회방송 NATV 로또 번호 발표 시간 8:45 편성표 시간과 맞춤

by 지뚜♡ 2020. 10. 4.

때는 어제 토요일 티비 채널 돌리다 Paycheck 페이첵이란 영화하길래 보는데...

 

(무려 국회방송에서 영화를 - 울집티비 162번은 국회방송 채널이다  NATV고도 하는!!)

 

영화를 거의 초반부터 보게되서 잼나서 보게되었다

 

 

내용은 주인공이 어떤 프로젝트에 가담하게 되었고 3년후 기억이 지워진채 큰 주식을 약속받고 나오게 되는데..!

 

하지만 결국 그 주식은 물건너가고ㅠ 악당의 뻥으로 흥미진진한 액션과 스토리가 펼쳐지며 진행된다!

(물론 주식은 안타깝게도 날라갔지만 영화 엔딩이 로또 당첨된다  -  로또 번호는 마지막에!!)

 

 

주 내용은 3년간 일을 까먹은채로 3주전 주인공 본인이 스스로에게 남긴 아이템, 물품만으로 지난 3년간의 지워진 기억속에서 surviving해나가는 그런 흐름이였다

 

그러던중.. 오랜 편한 친구 쇼티를 만나 햄버거먹는데 티비에서 글쎄!!

 

5천억 얘기와 함께 자신이 미래를 봤을거라고 말하는 주인공

동공 지진 쇼티

당최 무슨소린지 이해가 가질 않는 쇼티

 

때마침 티비에서 로또 번호 발표를 하는데...!!!

 

그러고보니 오늘 로또 발표일 아닌가? 란 생각이 문득!!!

 

그렇다 바로 그때 나의 현실 한국에서도 로또 발표시간이였던것!!!!

영화에서도, 한국에서도 티비에서 로또 숫자를 동시에 말하는 시간대였던것이다...!!!

 

뭔가 중요한걸 발견한것같아 설레는 마음을 다잡고 시계를 보니 정확히 8:45!!!!

 

내가 끼워맞추는거 아닌가 하고 확실한 시간 알려고 바로 검색하니

아니나 다를까 한국 로또 발표시간  역시나 8:45인것이다..

 

국회방송에서 8:45 그 시간에 페이첵 로또 발표방송 장면을 내보낸것이다 ㅋㅋㅋ

"국회방송 관계자가 원한 그림"

아까 캡처할때 시간 ㅋㅋ8:47분이다 

 

티비 화면 사진찍다가 47분에 검색했는데 페이첵에서 로또 번호 발표할때 45분였다 ㅋㅋㅋㅋㅋㅋㅋ

 

 

국회방송 관계자의 빅픽처,,, 8:45에 페이첵 로또 추첨 장면 내보내기 ㅋㅋㅋㅋㅋㅋ

 

아주 재밌었다 뭔가 국회티비 편성표 담당자가 은밀히 숨겨두려한 비밀을 꿰뚫어본 느낌이랄까!!!

 

담당자는 과연 본인의 바람대로 로또에 당첨 되었을까.. 안됐다에 한표다 ㅋㅋ

 

 

결론: 페이첵 잼!! 킬링타임용으로 그레잇~~~ 우마서먼 카리스마!! 베리굿!!!

 

+영화 페이첵에서의 로또 당첨 번호는 발표 순서대로:

17, 44, 04, 26, 37, 70, 22 이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