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ght Now

2024년 도봉구 달집 태우기, 불꽃놀이 후기 ft. 정월 대보름 축제 폭죽

by 지뚜♡ 2024. 2. 25.

 

 

 

 

 

 

2024년 2월 23일 금요일 5:40PM에 시작하는

도봉구 주관 정월 대보름 축제에 참석했다ㅎㅎㅎ

 

(장소는 서원아파트 105동 앞 중랑천!)

 

 

 

 

 

 

정월 대보름의 꽃인 달집 태우기는 약 6시 40분경 점화 시작!!

//관련 부처: 도봉구청 문화체육과 02-2091-2284

 

 

 

 

 

 

 

 

 

 

 

 

 

 

 

 

 

 

 

 

 

 


 

 

 

 

 

달집 태우기와 불꽃놀이는 실로 장관이였다!!

 

 

 

달집 태우기 후기

 

큰 면봉같은것에 불을 붙이자 뭔가 바람이 세지는 느낌..!?

불을 붙이고 큰 화염이 금방 타올랐다

 

그와 동시에 연기도 발생했고 바람이 중랑천쪽보다는 시민들쪽으로 와서

다들 뒤로 몇보씩 물러서서 대피했당

 

 

다행히 소방차와 소방대원분들이 있어서 얼마 안가  소방차 물로 껐당

경찰관분들도 안전라인을 더 뒤로 재배치하셨고 사람들을 잘 인솔하셨당

 

 

굉장히 체계적였고 시 관계자분들의 일사분란함과

축제도 좋지만 안전에 포커스된 분위기가 맘에 들었다.

 

 

 

한마디로 넘 갠찬았다 좋았음!!

 

 

 

 

 

 

 

 

 

 

 

 

 

 

 


 

 

 

 

후기

 

말이 필요 없었다.

 

예상보다 크게 했고 정말 밤 하늘을 수 놓는다는 표현이 딱 맞았다

모두가 넋을 놓고 바라봤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 좋아했다

 

현란한 불꽃이 빵빵 터지는게 아름답고 멋졌당

 

 

 

 

 

 

 

 

 

 

 

 

 

 

 

 

 

 

 

 

 

 

 

 

 

 

 

 

내년에 하면 또 오고싶다ㅎㅎ

 

규모도 꽤 컸고

폭죽할때마다 번쩍번쩍 온 세상이 낮이 된 것처럼 밝았다ㅎㅎ

달집태우기도 아주 볼만했다!

 

2024년 도봉구 정월 대보름 축제 성공적였고 내년이 또 기다려진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