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ght Now

김밥 러버 ft. Cyber Lover

by 지뚜♡ 2021. 5. 19.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단연 Top. 4에 들수 있다고 자부하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김밥입니다!!!

저는 김밥이 너무 좋아요 ㅠㅠ

며칠이고 내리 먹을수 있답니닷,,,,,

 

간편하면서도 영양가도 높고, 질 안좋은 음식이 아닌, 훌륭한 한끼로 가능한 사랑의 음식입니다 ㅎㅎ

고소하고 감칠맛나는 김밥ㅜㅜㅜ 참기름과 깨의 조합..!! (이 김밥엔 깨가 많이 없지만 ㅎㅎ)
냠냠 윤기나는 김밥 ㅎㅎ
이건 저희 어머님 수제!!! 엄마표 김밥입니당~~!! 세상에서 제일 맛있어요 ㅎㅎ ❤️❤️❤️❤️❤️❤️❤️
엄마표 흑미밥 김밥입니다 ㅎㅎ 내용이 알차고 아주 건강하고 맛있어요 ㅎㅎ

 

한번먹고 두번먹고 자꾸만 먹고 싶~~~네!!! 아주그냥 노래를 부르는 김밥입니다!!!
순서가 엉망이여도 이해해주셔요 ㅎㅎ 이건 밖에서 사먹었던 김밥에요 ㅎㅎ

 

앗ㅋㅋ 잠시 헷갈렸어요ㅋㅋㅋㅋ 집밥 색깔과 똑같아서,,, (퍼플) 엄마표 김밥...은 훼이크!!!! 저도 깜빡 속아넘어갈뻔했지 뭐에요!!! (그릇보고 알게된건 안함정 ㅜ)
이웃님들!!! 이렇게 바닥이 보일정도로 김밥을 드셔보신적 있으신가요~!!??? 바닥이 아주 깨끗하네요~!!!! 저는 수도없이 많네요 ㅎㅎ 후후 ㅋㅋㅋㅋ xD
네~ 다시 돌아왔습니다 어딜보나 누가보나 딱봐도 엄마표 김밥!!!! 의심의 여지가 없죠!!! 여기서 포인트는 옆의 열무김치~!!!!! 다같이 소리질럿 바로 열 무 김 치 입니닷~~!!!!!!!!!!!! 환상의 짝꿍이죠 ㅎㅎ 김밥과 열무김치!!!
전 김밥에 고기는 햄만 들어간것을 좋아합니다ㅎㅎ 그 이상의 고기함량은 too much에요~~~!!
계속해서 손이가는, 새우깡의 원조인 제 엄마표 김밥을 소개드립니다 ㅎㅎ

 

이날은 음료는 우유와 함께 든든히 먹었네요ㅎㅎ

여러분들도 김밥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

엄마표 김밥은 사랑!!! #사랑김밥 #행복김밥 입니당 ㅎㅎㅎㅎㅎ

 

나에게_김밥은_한편의_영화다

그_모든것을_담을수_있는

이미_담고_있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