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ght Now

야식말고 아침 먹자!! ft. 마켓컬리 샛별배송 +샐러드판다 추천

by 지뚜♡ 2021. 1. 25.

요새 조금만 움직이다보니

밤에 배고픈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야식 말고 아침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밤에 먹고싶은 생각과 마음을 떨쳐내고

대신 조금만 더 기다려서/인내해서 아침을 먹어보아요!

 

최근 마켓컬리 새벽배송을 알게되었어요~

밤 11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도착합니다!

 

첫 구매 시 무료배송이지만 (그런데 첫구매 이벤트제품 사는 경우엔 최소 10,000원 주문 해야됩니다)

샛별배송 최소 주문 금액은 40,000원에요!

 

 

참 가입하실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추천하는자/받는자 모두 5,000 포인트 받는다고 합니다

제 추천인아이디는 my1111 에요 ㅎㅎ ☞☜

 

그럼 이번연도엔 아침을 먹음으로써 모두 야식을 줄여보아요!

 

+후기 사진

다 맛있었어요~

 

특히 샐러드가 인상깊은게, 전 드레싱을 조금만 뿌려서 먹는데

샐러드 판다 드레싱은 느끼하지 않고 괜찮아서 나중엔 다 뿌려서 먹었네요 ㅎㅎ

 

오리 훈제요리도 리뷰엔 너무 작다고 나와있던데 왠걸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다 먹는데 힘들었구요~.~

 

이렇게 첫 마켓컬리 주문 및 시식 후기를 마칩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