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Foods 후기

[남양주 맛집] 맨윗집 오리고기/백숙 전문점 월문리

by 지뚜♡ 2020. 10.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호명이 아주 재밌는 오리고기집 리뷰입니다~!

남양주 월문리에 위치한 "맨윗집" 인데요, 이름답게 약간 산속 안쪽으로 들어가면 맨~~~ 위쪽, top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지도/위치는 맨 밑에 적어두었습니다 ㅎㅎ 전화번호는 031-576-8658 에요!
매일 OPEN이지만 혹시 모르니 연락 한번 하시고 가세요 ㅎㅎ

오리고기 로스를 먹었는데요, 저는 들리기 전 15~20분전에 연락드려
미리 주문해두었답니다! 거의 도착하자마자 먹을수 있었어요~


참 제가 꽤 재밌는 사실을 발견했는데요, 오리집에 간단한 고찰하나가 있어요!
언젠가 다른 지역의 오리고기집을 방문했었는데 상호명이 "2층집"였어요 - 2층에 있었거든요!
맨윗집, 2층집.. 오리고기집은 수직 위치로 가게명 작명하는 경향이 있나봅니다 ㅎㅎㅋㅋㅋ

노잼이셨나요? 어서 사진을 보시죠 ㅎㅎ


남양주 월문리에 위치하고 있어선지 가는길이 참 정겨웠어요~!
이런 나무와 숲 자연이 너무 좋았답니다!!!

맨윗집같은 식당은 비단 맛 뿐만 아닌 가는길 보는 재미, 또 맡는 재미도 있는게 분명해요!! (숲 향이 넘 좋아요^^)


아직 가을이 오기 직전입니다.. 늦 여름의 숲 풍경!!!


속도감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아름답네요 하늘과 숲과 나뭇가지 그리고 조그마한집


요새 해가 빨리져서 노을을 살짝 담을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가니 벌써 어둑어둑 해지네요~


청아한 색깔의 하늘밑에 위치한 "맨윗집" 입니다!!

네온사인 간판이 넘 밝아 안찍혔는데요.. 맨윗집 상호명의 전기간판였습니다~


포장 가능하십니다~! 영업시간도 적혀있네요!
휴무일 없이 매일 오전 11:30부터 오후 9:30까지 영업하세요 ㅎㅎ


오리고기가 참 몸에 좋네요!


내부 전경입니다 ㅎㅎ
옛날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요ㅎㅎ


정겨운 모습이에요! 식후 커피도 드실수 있고 소화 잘되시라고 소화기도 있답니다 ㅎㅎ🧯🧯


맨윗집 간판이에요~
구이(로스/양념), 오리탕, 한방백숙, 한방옻백숙, 한방능이백숙부터
토종닭 볽음탕 한방 백숙 한방옻백숙

또 각종 다양한 주류까지! 머루주는 무려 4년 숙성하셨다하네요~
블루베리 와인 오디주, 복분자까지 없는게 없네요!


금연입니닷!


저는 오리 로스를 시켰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당 다양해요!


떡과 감자 양파 고추 마늘 오리가 버무려져있어요 ㅎㅎ


메인 센터 사진!!!! 초근접샷입니닷!!!!!!!!!!!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역시 벌써 밤이 찾아왔네요!!!

완전 맛집이구요 오리를 좋아하시고 남양주 지역을 들리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D

또 주위가 아주 조용해요 월문리에서도 좀 들어가는 곳여서 한적하고 조용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근처는 모두 가정집 뿐이여서 정말 아늑하고 정겨웠네요~~!

지도/위치입니다~!

place.map.kakao.com/10348693

맨윗집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고래산로242번길 76 (와부읍 월문리 1357)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