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ght Now

서울식 국밥 육수당 신길성애병원점 - 대방역 밥집 (맛집?)

by 지뚜♡ 2020. 10.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식 국밥 육수당 ft. 신길성애병원점

대방역~신길역 근처 위치한 음식점 리뷰입니다!

24시 빨래방 옆에 위치해있구요,

입간판으로 메뉴를 보실수 있는데요~

 

매일 할인메뉴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밥은 된장국밥였습니다~! 그날 요일메뉴로써 6,500원에 먹었네요! (-1,000원 할인)

 

1천원 할인하여 먹어본 후기 보실까요!

국밥이 국밥인것 같지만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베스트 셀러로는 서울식 국밥, 한양식 육개장, 춘천 막국수! 가 있겠습니다

+육수당에서 미는 소양곰탕 (무려 9,800원! 행사기간이 9/7~10/4 까지 가격이네요~ 현재는 11,000원입니다)도 있어요

 

육수당 팔도국밥으론 부산-순대국밥 / 밀양-수육국밥 / 전주-콩나물국밥 / 대구-따로국밥 / 제주-숯불육면 / 속초-바지락순두부국밥 / 의정부-부대국밥 / 언양-불고기비빔덮밥!!  +누룽지 반계탕도 있습니다~~!!!

 

국밥이 전국구네요~~!!!

 

물론 세트로도 드실수도 있으시고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여 선택하여 입맛에 골라 드실수 있습니다 ㅎㅎ

그 외에도 저녁대표메뉴로

푸짐한 순대수육전골, 진한육수 부대찌개, 파닭파닭 닭볽음탕, 모듬순대수육 & 주류가 있습니다 ㅎㅎ

 

많은 인원분들께서 드실수 있으실거 같네요 ㅎㅎ

반찬은 셀프입니다~! 물은 주셨던것으로 기억해요 ㅎㅎ

 

오늘의 할인메뉴는 1일 1메뉴로 정가에서 1천원 할인하여 제공하시네요 ㅎㅎ

 

*주말 (토/일요일)엔 할인메뉴가 없습니다!!! 유의해주세요~~!!

 

월: 된장국밥

화: 불고기덮밥

수: 부대국밥

목: 순두부국밥

금: 수육국밥

 

역시 물 제공해주십니다 ㅎㅎ 공기밥도 주세요!!! 옆에 소금과 후추도 보이네요 ㅎㅎ

 

한 숟갈 떠 보았습니다~~!!!

 

싱싱한 야채가 보여요 ㅎㅎ

 

밥 말아 먹으니 아주 맛나더라구요!

 

제가 따로 반찬은 많이 안먹었어 보았지만 같이 드셔도 갠찬으실것 같습니다!! 특히 약간 신김치/깍두기를 조아하시다면요!

 

이상 대방역 위치한 육수당 리뷰를 마칩니다! :D

 

위치입니다!

place.map.kakao.com/163811035

 

육수당 신길성애병원점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84길 7 (신길동 450-34)

place.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