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ght Now

[덕소 맛집] 덕붕뽈살 4시~12시 OPEN 주차유료 (시간당 1,900원)

by 지뚜♡ 2020. 10. 3.

덕소 뽈살 대표 맛집 덕붕 뽈살 리뷰입니다!

OPEN 4시~12시

코로나 플랜카드와 함께 2시~12시 OPEN이라고도 적혀있네요!

 

 

뽈살/ 껍데기 / 삼겹살 / 항정살 / 뒷고기 전문점 유명한 덕붕 뽈살

지도 / 위치

 

덕붕뽈살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 94-2

map.kakao.com

 

항정살 1인분, 뽈살 2인분 후기 보시죠!!!

별관도 있습니다~!!

다봄안경 옆에 위치해있고요

바로 뒤 주차장이 있으나 유료입니다 (한시간 1,900원)

주차장 전용 업체는 주로 병원이 많네요~ 삼성성인 내과의원, 미앤느산부인과의원, 엔비의원 피부과, 연세통증 클리닉 의원, 석재한의원, 서울스마일치과, 굿모닝치과의원, 덕소동물병원의원, 타임치과/에스테틱 , 안경박사, 다비치 안경은 주차권을 준다고 하네요

덕소 뽈살집 맞은편엔 다른 식당도 있습니다~

카페식 식사호프집 오늘뭐먹을까? 아무거나~ 란 곳과,

옷가게 닛시의류,

그리고 핸드폰 판매업체 휴대폰 할인마트, 미용실 J헤어가 보입니다

와부농협과 보원약국, 올리브영 건물 사이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뽈살 식당이 있습니다

이른시간 갔는데도 사람이 벌써 많더군요! 역시 덕소 맛집이네요

가게 바로 뒷편 주차장과 계약종료로 6/1부터 유료주차 (시간당 천구백원이라고 하네요!) 변경되었네요ㅠ

코로나 거리두기 플랜카드와 함께 2시부터 12시까지 영업한다는 내용이네요!

방역/소독을 했나보군요!

문에는 오후 네시부터 밤 12시까지 영업시간이 적혀있습니다

 

100% 국내산에요  덕소맛집 이유가 있네요!!! 채소도 국내산 ㅎㅎ

국내산 돼지고기 / 쌀,채소 또한 국내산입니다!!!

100g당 뒷고기 7,000원, 항정살은 그람당 7,600원에요

뽈살 12,000원 / 옛날 껍데기 8,000원 / 뒷고기 12,000원 / 생삼겹살 13,000원 / 생항정살 1,3000원 / 한우육회 16,000원

음료수, 공기밥, 된장찌개, 김치우동, 김치수제비, 막걸리, 매화수, 소주,맥주,청화 파네오

칠판에 적혀있네요 ㅎㅎ 공기밥, 떡사리, 파사리 각 천원입니다

김치 제외 모두 국내산이네요!!!

정감가는 찢는 달력과 옛날 전화기가 보입니다 ㅎㅎ

소스가 다양합니다!! 인절미 가루, 새콤한 소스, 빨간 소스, 된장 등이에요

 

위생 또한 아주 철저한것 느꼈습니다

테이블 깔끔하구요

계속 부르지 않아도 철판을 중간중간 잘 바꿔주시더라구요!!아주 먹기 편했습니다~ 덕소 맛집은 맛도 서비스도 최고!!

기본세팅 물은 위생적으로 종이컵에 주세요

마늘과 항정살 1인분입니다!

된장찌개인데요  새우 base로 고소해요

파무침인데요 양념이 아주 잘 버무려져잇답니다

상추와 물티슈!!!

파와 항정살을 올렸어요

약간 간이되어 나온 양념된 뽈살입니다!!!!

떡+파+뽈살

밥 한공기가 무척 많았습니다!

크기도 큰데다 다 담아주셨어요 ㅋㅋ

 

강추입니다~

뽈살 두번째로 먹어봤는데 쫄깃?하고 부드럽고 괜찮습니다! 1인분 더 시켜먹었네요 참 먹기가 쉽게끔 잘 해주시더라구요!! 와주셔서 계쏙 판 갈아주시고 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어요

 

반찬도 많고 다 갈끔하고 하나하나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하시며 덕소 대표하는 덕소 맛집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