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ght Now

[덕소 맛집] 도미다리 뼈다귀 전문점 24시 OPEN 위치

by 지뚜♡ 2020. 9. 27.

 위치⬇️

도마다리뼈다귀전문점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116번길 20

map.kakao.com

덕소 세양청마루상가 2층에 위치한 뼈다귀 전문점 소개합니다!

 

1층엔 또다른 맛집인 행운마차 (곱창/막창 전문 맛집)가 있는곳에요

*행운마차는 맛 인정하고 냄새도 좋지만 몸/건강엔 별로일거같아 담에 가기로!!

 

바로 윗집 우거지해장국 파는 뼈다귀 전문집으로 왔어요!!

 

 

우거지해장국, 뼈해장국 시켰습니다

 

우거지해장국엔 고기가 안나와요!  우거지 많아서 아주 좋습니다

뼈해장국은 아주 고기가 많고요 둘다 넘 맛납니다~!!

 

 

 

모든 메뉴 직접 만드시고요!

 

 

니 전화 번호!! 어 어 내가 원하는건~~!! 니 전화번호!!!

031-521-1577 입니다

 

 

손수 김치/깍두기 만드시고요

 

 

깔끔한 전경 통유리창!

 

 

메뉴판과 주방이 보이네요!! 뒤에 자동차도요 ㅎㅎ

우거지해장국/뼈해장국/우거지탕  전문점이에요!!

 

감자탕 주문시 라면사리 무료 제공입니다~~ 김치/깍두기 직접 담그시고요

 

 

깔끔합니다 천장이 높죠

 

 

덕소가 보이는 뷰!! 시원합니다!!

 

 

쌈장과 들깨가루, 찍어먹는 소스, 소수잔, 그리고 위생적인 일회용 종이컵 구비완료!

 

 

6시도 안되어 배가 너무고파 벼해장국, 우거지해장국 시켰습니다

 

 

집게와 가위에요 김치 자를때 쓰입니다

 

 

큰티비 있지만 안키셨습니다

 

 

선풍기가 보이네요~

 

 

탁트인 인테리어! 자리도 넓어요 좁지않습니다

 

 

출입 명부 확실히 작성!!!! 체온기에 손바닥 갖다대니 편하네요 바로 패스~~~

 

 

주방과 연결된 주차장 ㅎㅎ 그릇과 재료등이 보여요

 

 

감자탕 주문시 라면사리 무료! 그러나 공기밥은 따로 시키셔야합니다

 

 

기본반찬에요 김치 깍두기 고추입니다

 

 

아주 맛나요 뜨겁습니다  밥한공기와 같이나옵니다

 

 

제가 조아하는 파 송송!   이 메뉴도 밥한공기 같이 나옵니다

 

 

고기가 아주 많습니다!!!!!!!! 밥한그릇 뚝딱!

 

 

밥 따로 안시켜도 같이 나와요~~~ 음 다시먹고싶네요ㅠ

 

 

ㅠㅠ 배고파집니다 다시

 

 

아주 양이 많습니다 가성비 갑이에요!!!

 

 

제가 조아하는 우거지!!! 몸에 좋은 야채입니다~

 

 

흰밥 다 말아요

 

 

한참뒤 밥을 말았는데 밥이 아직도 뜨겁습니다!

 

 

다시한번 깨가루 투척!!!!!!!! 아주아주 고소하고 맛나요

 

총평: 아주 GREAT!!!

재방문 의사 있고말고요  뼈해장국/우거지 조아하시는분이시라면 꼭!!! 가보세요!!

 

그리고 행운포차 가려다 (냄새가 아주 맛있습니다) 몸에 더 나을거같아

우거지가 있는 우거지해장국/뼈해장국먹으니 훨씬 건강한거같네요!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