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ght Now

[덕소 맛집]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ft. 최양락 ♥ 팽수희 매일 OPEN 브레이크타임 4시~6시!

by 지뚜♡ 2020. 9. 24.

매일 OPEN 8:30 ~ 21:30

브레이크 타임: 오후 4시 ~ 6시 네시~여섯시엔 가지마세요!!!

 

↓ 위치 / 지도

 

팽현숙의옛날순대국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어제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을 들렸습니다!

전보다 사람이 더 많아진거같아요! 며칠전 들렸을땐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발걸음을 돌렸었습니다

 

맛을 보면 이유를 알거같아요! 넘 맛나고요 예전 달인한상 가게 위치했을때부터, 월문리쪽 이사 가셨다가

 

여기 자리잡으신것 보니 좋네요 여기 계속 하셨음 좋겠어요!! 아빠께서 완전 단골이셔서 (거의 원년멤버) 잘압니다 ㅎㅎ

 

사진을 보실까효

 

전경입니다 주차장 있어요

주차장있지만 요새 차들이 많아서 바쁩니다!!

가끔 양락아저씨 보실수도 있어요 ㅎㅎ

 

2층 내부 보이는 유리창

2층입니다요  1층은 드실수 없다고 보시면 돼요

^메뉴판 확대 / 상차림▼

 

 

다시 먹고 싶은 순댓국,,,, 순대국,,,,,

 

순댓국시키시면 밥한공기 같이 나옵니다

보시다시피 배추김치 깍두기있는데요, 물론 깨 가루도요! +새우젓, 고춧가루

김치들도 넘 아삭하고 완전히 익지 않은 아주 맛납니다!!!

 

 

 

첨부터 찍어야됐는데 깜빡하고 그만,,, 뜨거운걸 잘 못먹어서 식혀서 먹는데, 전 실은 내용물을 잘 못먹습니다..

 

 

살코기 위주로만 먹게되더라구요ㅠ 아빠께서 전 순댓국 먹으면 안된다고 흑흑.. 그런데 깨가 너무 맛나는걸요

 

호잇!!! 둘리 포즈 팽현숙  현 팽수희님

 

메뉴판이 보입니다

 

럭셔리 순대국 (특 순대국) 만원

순대국 팔천원

내장탕 팔천원

순대탕 팔천원

순대국 정식 만삼천원

공기밥 천원

콜라겐 편육 만원

순대접시 만오천원

내장접시 이만오천원

 

그 외 술 등등이 있습니다!

 

 

아트를 조아하시는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아 어떤 방에서 먹게되었어요

 

 

2층으로 가기위해 계단을 거치셔야합니다

 

 

팽현숙의 카페 드 모파상.. 모파상!!! 하면 프랑스 대표 작가임을 빼놓을수 없죠  꽤 문학적이신듯요!

가마솥 쌍화차 잣   카페는 없는것같습니다

저 돼지에서 소리도 가끔 나요 ㅎㅎ

 

 

2020 7월 기준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ㅎㅎ 축하합니다~~

 

 

가정집에 놓고 쓰시다가 가게로 들여온듯한 느낌 ㅎ

 

 

각종 personal한 액자들도 보입니다 앤틱하네요

 

 

!!!!!!!!!!!!!!!!!!!!!!!!!!!!!!!! 테이블 밑에도 흥미로운 조합의 뭔가를 발견..!!

 

 

양락 아저씨 바가지 머리 귀엽고요 ㅎㅎ 넘 귀엽습니닿ㅎㅎ

 

 

2009년 기사이네요 팽현숙의 남다른 내조 제테크 비결,,

2020 현재 팽수희이십니다

 

 

대단하시네요 ㅎㅎ 짝짝짝!!!1

 

 

누가 싸인하셨는지 5초간 봤는데도 모르겠습니다ㅜ 아빠형아?

 

 

안녕하세요 양락아저씨 ㅎㅎ

 

 

가족사진입니다 ㅎㅎ 아주 보기 조아요 올화이트~~~~ 패피양락!!!!!!!

 

 

갈치스타일도 멋지게 소화하셨군요 ㅎㅎ 너의사랑 나의사랑 ㅎㅎ 베리굿!!

 

 

그렇습니다 국민할매 김태원님도 한컷!!!! 장소는 순대국집은 아니고요 ㅎㅎ 양락아저씨 어색해하는게 보입니다 ㅎㅎ 그래서 또 웃겨요

 

 

양락아저씨의 눈웃음~~!!! 이봉원아저씨와 함께 찰칵!!! 최봉원으로 말했다가 정정받았습니다 부모님으로부터요 ㅎㅎ

참 저때는 아마 율석리/월문리때 아닐까? 싶네요!!

+흠 왜죠 왜 박해일이 생각나는걸까요 저 사진속 양락찡을 보면,,, 저만그런가요

 

 

 

케이쿨 홍보하시네요 ㅎㅎ 앗 양락아저씨 흰신발을 조아하시는군요 ㅎㅎ 바지에 별 bbb 역시 패피 팽수희님도요 ㅎㅎ

 

 

옆집은 카카오골프가 보이네요! 사람이 북적거려 보기 조았습니다~~

 

요새 방송 1호가 될순없어 나오고 더더더 많아진것같아요!!!

 

덕소의 명물이 되길 바라며 덕소 맛집 후기를 마칩니다~!!


위치

 

팽현숙의옛날순대국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전체메뉴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DA=L7T&q=%ED%8C%BD%ED%98%84%EC%88%99+%EC%98%9B%EB%82%A0%EC%88%9C%EB%8C%80%EA%B5%AD

 

팽현숙 옛날순대국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팽현숙 옛날순대국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