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현1

by 지뚜♡ 2020. 8. 24.

최근 아주 오랜만에 시험을 봤다.

넘 올만여서 걱정하며 준비하고, 긴장하며 보았는데 다행히 합격!

 

강제로 보게되었던 시험이었지만, 이를 토대로 앞으로 공부를 해나가야겠다 ㅎㅎ

Keep leaning ! ! !

 

최근 jew의 중요 유산 중 하나인 교육, 즉 자기계발의 중요성을 깨닳았고 (이유 또한) 앞으로 실천할 각오가 되어 있다. 어제 보게된 NYT 칼럼중 교육관련 내용이 있었고 comments 중 그 smartness 관련 댓글이 있었다. Achievement / confidence / reasonable / rational 관련 ideas들이 많았고, 곧 lifestyle과 직결되어있다고 난 결론지었다.

 

중요한것은 멈추지 않고 배우려고하는 자세이다. 나의 ability를 활용해 보고싶다 ㅎㅎ 재밌을것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