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태웅 감독 ft. 화가 나야돼 열이 받아야돼🔥☄️☄️☄️☄️☄️😦😮😧😡😡

by 지뚜♡ 2020. 11. 23.

아 최태웅님 넘 웃기다
오늘 출근길 핸드폰을 두고와서 아빠께서도 역으로 와주셨다
n년차여도 적응안돼는 출근... 실은nn이여도 낯설듯싶다

우리집 유행어 화가나야 돼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구팬인 엄만 더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m.programs.sbs.co.kr/sports/20vleague/clip/66554/22000397726

 

최태웅 감독의 외침 “이런 식으로 지면 화가 나야 돼” [현대캐피탈 vs KB손해보험]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m.programs.sbs.co.kr

우울할때 필독..

우울하고싶어도 화나고 열받아서 안 돼!!!!!!!!!!!!!!!!!!!!!!!


아 너무웃기다 조곤조곤 말하다 말투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물검색하니 짱웃겨ㅠㅠㅠㅠㅠㅠ 이미 알 사람들은 알(?) 그의기행,,, 넘나웃기김👏👏👏 아래 관련증언자료들,,

그만의 애정표현🤗 해맑다🥰 신선해..

후배의 포옹받으며 한손엔 꽃다발 얼굴은 웃음꽃만개 다른한손은 멱살(?)

텍스트만 봐선 이해안가는게 너무많다 이감독..

위사진 묘사도 그렇고
처음 화가나야돼!!!!! 열받아야돼!!! 상황을 말로 전달받을때도 그랬었다....

그때당시: 집에오니 엄마께서 못볼걸 본거처럼 알수없고 이해할수없는 말을 자꾸 반복

“배구 최태웅감독이 화가나야돼!!!! 열이 받아야돼!!!!! 작전타임 최태웅 감독이 화가나야돼!!!!! 열받아!!!!!!!!”

...????
첨엔 엄마가 이상해지신줄알았다,, 걱정됐었다
그러나 영상보고 이해가감

우연히(!?) 생일이 4 9 ㅎㅎ

사진 넘 귀염상이신둣ㅎㅎ 본인참여 왠지웃김
예측할수없는 그.. 상상초월 신선하게 충갹적이다

그나저나 뭔가 호불호!?가있으신지 안타깝다ㅠ
뭔가 오해를 잘 받으실거같아 넘 맴찢이다ㅠㅠㅠ 분명 실력있으실텐데 언행으로 오해받으시는거같다 안타까움... 이 들기전에 화가나야돼!!!!!!!!!!!!!!!!

난 엄마처럼 배구 찐팬은 아니지만 최감독님 맘속으로 응원드린다!!!!!!!!!!

+카톡업뎃 ft.웃긴맘

엄마의 갱 폭탄문자... 가끔 객..
최태웅님덕분에 월요일같지않은 월요일을 보내고있다 앞으론 즐거운 월요일 아닌 화나는 월요일을 보내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