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ight Now

카트 ♡절친 & 소울메이트♡ ft. 카트 에러 (우주 배경)

by 지뚜♡ 2021. 10. 25.

안녕하세용ㅎㅎ
제 취미(?!) 게임으로 저는 카트를 합니다~

네~! 예전 그 카트라이드요 ㅎㅎ
전 모바일로 즐깁니당ㅎㅎ

제 절친을 소개합니다!!!

와우~
저는 왼, 짝꿍은 오른쪽인데요!
호랑이 모습이 참 인상깊죠!!?!?!?!
무적의 호랑이!!! 절대 지지 않을 포스에요 ㅎㅎ
(실제로 항상 이기는건 안비밀~!! 그 누구와 해도 매 판을 모두 이기더라구용~!!!! 대단!!!! x0x)

참, 밑에 숫자 231/500이 보이시나용?!그건 친밀도 지표입니다~! 겜 같이 하거나 선물을 주고받으면 오른다고 하네요ㅎㅎ

나중에 500까지 채워서 꼭 ♡♡♡소울메이트♡♡♡로 업할거에용!!!!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요!제가 새로나온 맵 플레이를 하다가,하나 오류를 발견했지 모에용

미래세상?! 우주가 주제인 맵이였는데,
제가 이렇게 길 (차도) 탈출해서 우주를 계속 돌았어요ㅋㅋㅋ

원래는 컴퓨터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복귀를 해주는데,
이번엔 그런게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계속 저렇게 map구경을 했답니당~

왠지 우주여행을 한거같은 느낌 ㅎㅎ

댓글